페어스톤
T-시리즈 선택방법



M250

 

 


 M250 MUGEN DIGITAL INVERTER


 

M250 인버터는 노트북 사용자가에게 특히 적합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열 발생이 적고 안정적인 출력을 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노트북 아답터의 출력이 80W가 넘는 경우는 배터리 라인에 직결하여야 하거나 기존의 자동차 시거짹 배선을 보다 굵은 선으로 교체하여 주어야 합니다.  소형 컴퓨터의 경우는 안정적인 장시간 동작을 위하여 180W 이하의 파워를 사용하는 컴퓨터를 연결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이 경우는 직결을 하여 주어야 합니다.

 

 

M380

 


 M380 MUGEN DIGITAL INVERTER


 

컴퓨터를 차량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며 두 개의 출력 포트를 가지고 있어서 두 개의 기기를 사용하기 편리하며 250W 이하 용량의 컴퓨터를 사용하시기 적합합니다. 완전한 인버터 용량을 사용하려면 입력 배선에 대한 옵션을 선택하여 주어야 합니다. 2가지 종류의 케이블이 있는데 터미널 타입으로 하여 주면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입력 전기 문제로 고민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차 시거짹에 연결할 경우 120W 이상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T700

 


 T700 DIGITAL INVERTER


 

고사양 컴퓨터들은 최근 300~500W에 이르는 파워를 요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다양한 주변 기기를 부착하여 그 전기 소모량이 상당히 늘어난 추세에 있습니다. 본 제품에는 컴퓨터와 모니터 그리고 잉크젯 프린터 등과 같은 시스템을 차량에 구축하는데 적합한 제품입니다. 소모되는 전기량이 상당하므로 배터리에서 인버터에 이르는 배선 작업을 매우 잘 하여야 합니다. 올바른 배선이나 배선 작업이 아닐 경우 제 용량과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M1000

 


 M1000 MUGEN DIGITAL INVERTER



자동차에서 한 대나 두 대의 컴퓨터 시스템이나 정보 통신 기기를 사용할 경우 일반적인 상황에서 장시간 사용하기는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왜냐면 자동차에서 발전되는 대부분의 전기를 인버터에서 소모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안정적인 사용을 위하여 자동차의 발전 용량이 부족한 경우 이에 대한 충분한 용량 개선을 하신 후 사용하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버터의 제 용량을 사용하려면 입력되는 전기의 용량이 충분하여야 한다는 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385번길 92 부천 테크노밸리 U1 Center 616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4-05-44095
TEL : 02-802-7908 | FAX : 02-802-7910 | E-mail : kkeumm@daum.net
Copyrightⓒ 페어스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