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스톤
T-시리즈 주요특징

 
작성일 : 19-05-21 11:26
.
 글쓴이 : 페어스톤
조회 : 312  

 모든 인버터에 표면 실장 기술 적용

인버터 업체 중 유일하게 모든 인버터 제품에 고급 표면 실장 부품(SMD)을 사용하여  고주파 특성, 열 신뢰성 그리고 내진성을 일반 인버터에 비하여 획기적으로 향상시켰으며 내부 부품의 고급화로 기존 인버터에 비하여 인버터의 제품 수명 또한 2~3배 정도 길어졌습니다. 일반 부품을 사용한 인버터와 표면 실장 부품을 사용한 인버터의 품질이나 내구성은 하늘과 땅차이입니다. 표면 실장 방식은 균일한 품질을 얻을 수 있어서 고장 발생이 거의 없습니다.  한가지 더,  다른 인버터에 비하여 크기가 작은 이유가 바로 표면실장 기술 때문입니다.

 

 

 

 진정할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 방식-프로그램 개발 능력의 수준이 다르다.

이미 수많은 전원 장치의 디지털화를 주도하여 기술 축적이 되어 있는 기반하에서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사용한 디지털 제어 방식을 인버터에 구현하여 안정적이고 다양한 제어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각종 이상 증상 또는 문제 발생 시에 사용자가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별적 경고음을 울려 주고 안전하게 인버터를 차단시킵니다. 아날로그 회로나 단순 수준의 마이컴 방식의 인버터와는 그 기본 기술 차이가 크기 때문에 기능과 성능에서 차원이 다릅니다.

 

 

 

 최대 기동 용량, 정격 연속 용량 - 직접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기동 용량 보장 !  저희 인버터는 최고의 기동 용량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제품보다 더 많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젼을 비롯한 일부 전자 제품은 처음 제품을 켜는 순간 표기된 용량의 2~5배까지 올라갔다가 떨어집니다. 이런 제품들은 일반 인버터로는 거의 켜지질 않습니다. 일부 인버터는 기동 용량을 확인이 불가하다는 이유로 허위 표기하기도 하므로 고객분들은 구입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안정적인 출력 전압, 주파수 -디지털 제어에 의한 안정적인 출력 성능 유지

인버터의 출력 주파수와 전압이 변동하면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고가의 부하 기기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고장의 원인을 제공하게 됩니다. 그래서 좋은 인버터라고 말할 수 있으려면 최소한 안정적으로 출력 주파수와 출력 파형이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카인버터닷컴의 인버터는 마이컴 제어에 의한 안정되고 일정한 출력을 발생하므로 출력 기기가 불안정한 전원으로 인한 영향을 받는 일은 없습니다. 일반 저급 인버터는 온도나 부하 영향에 따라 쉽게 출력 파형과 주파수가 변하여 부하 기기에 나쁜 전기적 영향을 주어 고장 원인을 제공하거나 수명을 짧아지게 합니다.

 

 

 

 온도, 용량에 따른 스마트 쿨링 팬 제어 - 놀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인버터닷컴의 인버터는 부하량이 3분의 1 이상 걸리거나 온도가 45도 이상이 되었을 때 동작하고 그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정지하는 지능형 쿨링 팬 제어를 합니다. 고급 팬을 사용하여 열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제어에 의한 사용 시간이 줄어 팬 수명 연장과 노이즈 발생이 최소화됩니다. 일반 인버터는 인버터가 켜지면 무조건 팬이 돌아가 불필요한 상황에서 도 전기를 지속적으로 소모하고 소음과 팬 수명 단축의 원인이 됩니다.

 

 

 

 세계 최저 수준의 무부하 손실율 - 따라 올 수 없는 부품 설계 기술의 차이입니다.

인버터는 배터리의 한정된 전기를 이용하여 전기를 변환 발생시키는 기기이므로 가능한 최대의 효율과 전기 소비를 하여야 합니다. 카인버터닷컴은 그 기준을 충실히 만족하기 위하여 변환효율이 90% 이상이고 특히 인버터 자체가 소비하는 무부하 손실율이 세계 최저 수준인 0.06~0.1A입니다. 이 수치는 일반 인버터들의 무부하 손실 전류가 O.4~0.8A 수준임을 감안한다면 카인버터닷컴의 인버터가 6분의 1정도로 매우 적은 수준임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초절전형 에너지 절약형 인버터인 것입니다. 무부하 전류란 인버터가 켜졌을 때 자체적으로 인버터가 소비하는 전류를 말합니다. 무부하 전류가 적을수록 좋은 인버터입니다.

 

 

 

 저발열 구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인버터 - 연속 사용 시간이 훨씬 길어집니다.

인버터를 보다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열 관련 부품과 기술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현재는 장시간 사용 특성이 가장 우수한 인버터가 되었습니다. 인버터 품질에 직결되는 각종 부품을 품질과 특성이 우수한 것으로 선정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안정적으로 동작합니다. 열 상승에 따른 3단계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열을 보다 지능적으로 낮출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일반 인버터는 일반 부품을 사용하여 설계되어 오래 사용하다 보면 열에 의하여 쉽게 과열되어 장시간 사용이 어렵습니다.

 

 

 

 부하 기기 선택의 폭이 넓은 인버터 - 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부하에 사용 가능

인버터에 모든 전자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부하 특성에 따라 사용할 수 없는 제품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카인버터닷컴의 인버터는 출력 특성이 우수하여 어느 인버터보다 많은 종류의 부하 기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일부 제품은 인버터 자체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삼성 센스 700시리즈에 사용되는 AD5019 전원 아답터는 인버터로는 동작 불가합니다.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최고의 인버터 - 멈추지 않는 기술, 성능, 품질 개선 노력

카인버터닷컴의 인버터는 항상 고객이 추구하는 공통 분모적인 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이를 바탕으로 제품 개선을 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의 인버터 기술에 자만하지 않고 고객 편의의 기능 개발에 중점을 두고 기술 개발과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고객이 정말 불편해 하는 부분들부터 구체적으로 개선하여 보다 더 좋은 품질과 기능을 가진 인버터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385번길 92 부천 테크노밸리 U1 Center 616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4-05-44095
TEL : 02-802-7908 | FAX : 02-802-7910 | E-mail : kkeumm@daum.net
Copyrightⓒ 페어스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