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스톤
FHC-시리즈 주요특징



 

 회로 단락 보호

충전기 내부의 회로가 단락되어 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출력을 자동으로 차단하여 배터리가 무리한 충전이나 단락으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안전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단락으로 출력이 차단되지 않을 경우 지속적인 충전이나 배터리 양단자를 쇼트시키는 결과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페어스톤의 충전기는 충전기가 켜진 상태에서 출력 단자를 서로 단락시켜도 손상이 발생하지 않고 충전기가 자동으로 안전하게 꺼집니다. 
 


 과부하 보호

충전기가 충전할 수 있는 용량 이상의 배터리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일반적인 충전기의 경우 전류가 증가하고 과부하가 걸리게 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과부하가 걸릴 경우 충전기가 불안정하여 전류 증가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페어스톤의 고효율 충전기는 과부하가 걸리더라도 자동으로 최대 출력 전류 이상의 전류를 내보내지 않고 충전기 용량 한도 내에서 출력을 자동으로 제어하므로 배터리 충전에 대한 무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역극성 보호

배터리를 충전하려고 배터리 단자에 충전기를 연결하는 와중에 흔히 범하는 실수가 바로 극성을 거꾸로 연결하는 문제일 것입니다. 일반적인 충전기는 극성을 거꾸로 연결할 경우 충전기가 손상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페어스톤의 충전기는 출력 극성을 반대로 연결하면 자동으로 출력이 차단되고 꺼집니다. 그러므로 일반 초보자도 쉽게 충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사용 중 실수를 하더라도 충전기는 완벽하게 보호되므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동 충전 조정 기능

배터리를 충전하는 충전 방식은 크게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 바로 균등 충전과 부동 충전입니다. 페어스톤의 충전기는 배터리의 상태에 따라 균등 충전과 부동 충전을 자동으로 실행하므로 배터리에 충전기만 연결해 놓으면 알아서 충전을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일반적인 충전기는 이런 기능이 있지 않아 배터리가 과충전되도록 하여 배터리를 고장내거나 수명을 단축시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배터리가 많이 방전되면 처음에는 균등 충전으로 배터리를 높은 전류로 충전을 하고 일정 수준 이상으로 충전되면 자동으로 부동 충전으로 약하게 배터리가 무리가지 않도록 보충전하여 줍니다. 
 


 병렬 동작 가능

충전기의 출력에 배터리를 병렬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직류 전원 공급 장치로도 훌륭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긴급한 상황이나 일정 시간 이상의 정전 시에 백업 기능이 필요한 경우 충전기와 배터리의 병렬 연결로써 그 기능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일반 전원 공급 장치보다 한차원 높은 백업 기능을 가진 전원 공급 장치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고급 LCD 디스플레이

페어스톤이 고급 충전기 전문 제조업체라는 말을 할 필요없이 한 눈에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주는 부분이 바로 고급 액정 디스플레이(LCD)입니다. LCD 화면은 현재 충전 중인 상황이 균등 충전 상황인지 아니면 부동 충전 상황인지 알 수 있도록 문자로 알 게 하여 주고 배터리 충전 이미지에 나타나는 4단계 배터리 레벨로 현재 배터리의 용량이 어느 정도인지를 알 수 있도록 하여 줍니다.

 


 
3 개의 LED 경고등

충전기에는 충전 상황과 충전기가 켜졌는지 꺼졌는지 알 수 있도록 3개의 LED 경고등이 있는데 적색 LED는 전원이 켜지고 꺼진 것을 알 수 있도록 하였고 두가지 색을 내는 LED는 녹색일 때는 부동 충전 중임을 노란색일 때는 균등 충전 중임을 알려 줍니다. 이 LED를 통하여 충전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어둡거나 먼거리에서도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최신의 표면 실장 기술

충전기에 적용된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다 할지라도 생산 품질과 부품이 좋지 못하면 좋은 제품이 될 수 없습니다. 페어스톤의 충전기는 최첨단 기술인 SMD 표면 실장 기술에 의한 제품 생산을 하고 이에 따른 부품 사용으로 충전기가 품질의 신뢰성과 고급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충전기가 소형화되고 무게가 가벼워져 사용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알루미늄케이스

발열 특성이 우수한 고급 합금 알루미늄 소재를 케이스로 사용하고 외부 표면을 특수 색상 처리함으로써 제품이 한층 더 고급화되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실물을 직접 비교해 보시면 그 차이를 직관적으로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페어스톤은 제품의 처음부터 끝마무리까지 최고의 노력을 다하고 그에 따른 소재 선택으로 고객이 언제든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려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385번길 92 부천 테크노밸리 U1 Center 616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4-05-44095
TEL : 02-802-7908 | FAX : 02-802-7910 | E-mail : kkeumm@daum.net
Copyrightⓒ 페어스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