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스톤
디지털인버터

        
.



 
 
 
출력(AC)
*정격 용량
700W ( 단시간 사용 시 )
연속 용량
600W ( 장시간 사용 시 )
*기동 용량
1500W (100㎳)
전압
220V
전압 조정
Vrms ± 8%/5%/2% 
(입력 전압에 따라)
주파수
60㎐ ± 1%
파형
PWM 스텝 사인파
입력(DC)
전압
12V
저전압 경고
10V
차단 전압
9.5V ± 0.3V
*효율
90% 이상
*보호기능
과열
60℃ 경고,   
65℃ 동작 중지
쿨링 팬
45℃ 이상 팬 동작
40℃ 이하 팬 정지
과부하
경고 및 동작 중지
회로 단락
경고 및 동작 중지
절전기능
*무부하손실
0.06 A
경   고
가청 경고
저전압, 과열
시각
동작 중일 때 적색 LED
크   기
WxHxD(㎜)
152 x 70 x 220
무   게
근사치 (㎏)
1.7
인버터는 반드시 차량에 고정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차량의 진동이나 충격으로부터 인버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인버터에 포함된 4개의 고정쇠를 사용하여 반드시 자동차에 단단히 고정시키도록 합시다. 중간에 패드를 넣어서 충격을 흠수해주면 더 좋습니다.
인버터에 일단 4개의 고정쇠를 밑부분 나사를 풀고 그림과 같이 다시 고정쇠를 댄 다음 고정시켜 줍니다. 고정쇠의 좁은 부분이 인버터에 연결하여야 할 곳입니다.
먼저 인버터의 배터리 연결 단자의 너트를 풀어 선을 연결할 준비를 합니다.
링터미널로 처리된 배터리 배선을 인버터 단자에 극성에 맞게 연결합니다. 통상 검은색이 음극이고 빨간색은 양극입니다. 반드시 극성이 바뀌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음극과 양극 배선을 인버터에 고정시켜 줍니다. 그리고 반대편 배선을 차량의 내부 적정 공간을 통하여 배터리까지 배선 작업을 합니다.
인버터에 배선만 연결되어 있어서 전기가 통하지 않으나 다른 차량 부분에 쇼트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인버터에서 배선을 하여 온 선을 자동차 배터리 단자에 연결하는데 먼저 검은색(음극)부터 연결하도록 합니다. 

작업 수행시 빨간색선은 다른 부분에 접촉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테이프나 캡으로 막아주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빨간색선(양극)을 배터리 양극 단자에 연결합니다. 이제부터는 인버터까지 전기가 흐르는 상태이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때 접촉시 스파크가 발생할 수 있으나 정상 적인 현상입니다.
인버터의 스위치를 켜서 인버터 LED에 적색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적색불이 들어오면 정상적인 배선이 된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적당한 부하를 연결하고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테스트가 끝났으면 인버터를 차량 내부의 적정 위치에 고정시킵니다. 습기가 많거나 통풍이 되지 않는 위치는 피하도록 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에서 보이는 인버터 옆면의 나사는 절대 손대서는 안됩니다. 고전압압/고전류가 흐르며 인버터의 중요 부분을 고정하고 있는 부분이므로 절대 손대서는 안됩니다.
휴즈가 나가면 동일 용량의 휴즈로 교체하면 되는데 교체하고 다시 인버터를 켰을 때 다시 휴즈가 나가면 내부 부품까지 손상을 입은 경우이므로 A/S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공된 직류 배선 케이블을 반드시 사용하셔야 하며 다른 배선으로 교체하실 경우도 동일한 사양의 배선을 사용하셔야 정격 용량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버터 입력 배선은 반드시 제공된 전선 규격 이상으로 사용하여야 하며 단단히 고정시키고 최대 3M가 넘지 않도록 하여 주셔야 합니다. 선 길이가 길어지면 사용 가능한 안버터 용량이 줄어듭니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385번길 92 부천 테크노밸리 U1 Center 616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4-05-44095
TEL : 02-802-7908 | FAX : 02-802-7910 | E-mail : kkeumm@daum.net
Copyrightⓒ 페어스톤 All Rights Reserved.